신규 실업수당청구건수와 계속 실업수당청구건수에 대하여

Intro

오늘은 신규 실업수당청구건수와 계속 실업수당청구건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정의와 중요성 통계 해석, 발표 해석, 그리고 시장 반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실업수당청구건수

신규 실업수당청구건수는 말 그대로 새로 실업수당을 받은 개수를 의미합니다. 노동 시장의 중요한 지표이며 4주이동평균선이 적용 되면서 나옵니다.

신규 실업수당청구건수가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고용 악화로 해석 하며, 달러 가치가 하락세를 돌입 할 수 있겠다고 전망 합니다. 경제 둔화로 해석 합니다.

계속 실업수당청구건수

계속 실업수당청구건수는 계속 실업을 하면서 수당을 받고 있는 자들의 건수를 의미합니다. 초기 신규 실업수당청구건보다 1주 뒤에 발표되며 실업 상태가 지속 되는 추이를 보여주는 후행 지표입니다.

신규보단 계속 실업수당청구건수가 더 중요시 여기는 경제 지표이며 계속 실업수당청구건수가 증가하면 경기가 악화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요약

항목의미발표 시점경제 해석
초기 (Initial)신규 실업자 수매주 목요일(전주의 신규)노동시장 선행지표
계속 (Continued)실업 상태 연장 인원초기 건수의 1주 지연고용 지속성 확인, 후행지표

요약하자면 계속 실업수당청구건수는 계속 실업을 당한 자들의 수당 개수를 뜻하며 신규는 새로운 실업자들의 수당 건수를 의미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